창립 40주년 기념 "엘리야" 찬양예배

교회창립 40주년을 기뻐하고 축하하며 멘델스죤의 오라토리오 "엘리야"(Elijah by Felix Mendelssohn) 1부를 중심으로 찬양을 하나님께 드린 성가대 지휘자 반주자 대원 모두에게 감사 드립니다. 메시야가 이 세상에 오기 전에 엘리야를 먼저 보내줄 것이라는 예언의 말씀이 세례 요한을 통해 이루어진 것처럼, 주님이 다시 오시기 위해 교회와 그리스도인들 속에 엘리야가 보여준 절대적인 믿음과 능력의 영의 회복되어야 합니다.

 

여호와 하나님과 바알 신 사이에서 머뭇머뭇 거렸던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회개를 촉구하며 오직 하나님만 예배하며 섬기도록 능력을 행하며 거짓 선지자들을 죽였던 선지자 "엘리야" 찬양과 함께 우리의 심령과 교회가 성령의 권능으로 충만하여 주님을 증거할 수 있도록 새롭게 결단합시다.

 

임원회

예배 후 2013년 결산 통과를 위한 임원회가 오후 1시에 어린이 예배실에서 있겠습니다.

 

창립 40주년 기념예배 & Home Coming Day

6 1일 주일 오후 5시에 교회창립40주년 특별 예배를 드립니다. 기념 예배 후에는Home Coming Day 잔치가 있겠습니다. 그 동안 우리 교회에서 함께 믿음 생활을 했던 분들을 초청하여 교회 창립의 기쁨과 감사를 함께 나누시기 바랍니다.

 

창립 40주년 기념 부흥회

창립 40주년 기념 부흥집회를 인천 방주교회 박보영 목사님께서 인도해 주시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충만하게 받는 집회가 되도록 간절히 기도합시다. 특별히 강사 목사님의 건강을 위하여, 그리고 이번 집회가 40년 이후 뉴욕 만백성교회의 지속적인 성장과 부흥의 큰 전환점이 되도록 기도합시다.

             부흥집회 일자: 6 20일 금요일부터 22일 주일까지

 

금요일 집회

금요일 기도와 찬양의 모임 시간에 데릭 프린스(Derek Prince) 목사님의 책,  "그리스도인들은 귀신들을 쫓아내리라"(They Shall Expel Demons)를 중심으로 성경에서 말하는 귀신들, 더러운 영들, 악한 영들이 어떻게 활동하는지,  그러한 귀신들을 어떻게 물리칠 수 있는지 배우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참여하시고 교재가 필요한 분들은 안내 책상에서 또는 교회 사무실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단기선교

2014년 여름 단기선교가 Punta Cana,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있습니다.

일자:  728일 월요일부터  81일 금요일까지

주관한인 연합감리교회 선교부

문의:  강형식 선교부장

단기선교 참여하는 분들: 35

대학생 및 성인: 9

강형식,   김영혜,   민현순,   박태석,   안진남,   이문자,   임선영,   전은진,   조순혜,

 

YOUTH: 26

Daniel Choi 전도사강솔이,   Alice Quan,   김민욱,   김성령,   김연주,   김재형,  김진아,    노선영,    박재민,   박진보,   안진아유재희,   이미현,  이소현,   Paul Lee,   신나리,   신혜지,   정사라,   정샛별,   조의현한유림,   한유빈,      황보석,   황보혁,   황보희  

 

2014년 뉴욕연회 선교학교

뉴욕연회에서는 2014년 선교학교를 개최합니다. 처음 참가하며, 610일 이전에 등록하는 신청자에게는 조 깁슨 장학금이 부여됩니다.

일시:724() 오전 9시부터 26() 오후 5시까지

장소: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  Danbury,  CT

문의:강형식 권사  박애순 집사

 

새벽 기도

5  24: 김정민   31: 전매화   6 7: 안수정

 

 “오늘의 양식”(Daily Bread) 도착

개인 묵상 및 가정 예배 자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오늘의 양식” 6, 7, 8월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글과 영어로 되어 있으며, 3개월 분이 2불입니다. 속장님을 통해 구입하시어 날마다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음식 바자

해외 선교사님을 후원하기 위해 멕시코에서 재배한 한국종 고추가루를 판매합니다. (1 Pack 25)

문의: 박애순 집사

 

성도 소식

1. 축하합니다! 자녀들이 대학 과정을 마칠 수 있도록 희생하고 후원하신 부모님들과 졸업하기까지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 모두 격려하며 함께   기쁨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김찬영(김용범/여홍 아들안 앤드류(안대일/수정 아들)

 

1. 여행 중인 성도들:  박정순- 하와이,  유성옥-한국, 김월정-한국,  이상엽-한국,  조완호-한국,  갈우철/이원희-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