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순절 시작

사순절(四旬節, Lent) 둘째 주간입니다. 사순절은 40일간의 절기라는 뜻이며,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이 세상에 오셔서 십자가에 달려 죽으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대속의 은혜와 사랑을 더 깊이 경험하도록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기도에 힘쓰는 기간입니다. 사순절기의 중요한 믿음의 주제는"회개"(悔改, Repentance) 입니다. 하나님께서 애통하며 회개할 수 있는 영을 주시도록 겸손히 주님을 구하며 주님과 동행하기를 힘쓰시기 바랍니다.

 

Ë 2014년 구원 쎄미나 Ë

월요일 화요일 반은 지난 주로 마쳤고, 토요일 반은 4 5일까지 계속됩니다. 참석하는 분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화요일 반 참석: 권복희,  김동용,  김추자,  이상엽,  이신자, 임문숙,  정구영,  정윤희

  토요일 반 참석: 김진우,  김향선,  손원열,  이종원

 

인도: 김성찬 목사

내용: 1) 하나님이 계신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는가?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가?

         2) 내가 왜 죄인이란 말인가?

            죄란 무엇이며 그 결과는 무엇인가?

         3) 지옥은 정말 있는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4) 천국은 확실한가? 구체적인 증거라도 있는가?

         5) 구원을 받으면 무엇이 어떻게 달라지는가?

            어떻게 해야 구원받을 수 있는가?

 

부서별 기념 사진 촬영

창립기념 책자 발간을 위해 각 부서, 속회, 선교회 사진을 촬영하오니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 최형봉 권사, 장소: 본당)

 

2014  JESUS DNA SUMMER CAMP

여름 방학 기간에 어린이부와 중고등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창조와 융합 시대를 맞이한 영재 신앙교육" 이라는 주제로 학업 능력,  지도력 향상,  영적 성장을 돕기 위한 특별 캠프를 실시합니다.

 

캠프의 교육 프로그램과 주제에 대한 1( 2차는 5월 예정) 오리엔테이션이 322일에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1, 2차 모임 참석 여부가 자녀들의 등록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자녀를 둔 부모님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날짜: 3 22  토요일   저녁8 30

             장소: 중고등부 예배실

 

선교회 헌신예배

3 21일  디모데, 마리아, 바나바 선교회 주관으로 헌신예배가 있습니다.

모두 참석하셔서 은혜 받는 시간 되기를 바랍니다.

일시: 3 21일  금요일  저녁 8   

말씀: 김 쟈슈아 선교사

장소: 뉴욕 만백성교회

 

단기선교

2014년 여름 단기선교 일정입니다. 복음 전파사역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지: Punta Cana, 도미니카 공화국

날짜: 7 28일 월요일부터  82일 토요일까지

참가 대상: Youth, 성인

주관: 한인 연합감리교회 선교부

문의: 강형식 선교부장

 

오늘 예배 후, 1 30분 성가대 연습실에서 단기 선교에 대한 안내 모임이  있습니다.

 

새벽 기도

3  22: 전진옥     29: 김성효     4 5: 김민숙

 

2013년 재정부 헌금보고서   

세금보고를 위해 2013년 헌금 보고서가 필요한 분들은 민귀홍 재정부장 또는 교회 사무실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2014년 제단 꽃, 점심 식사 담당 신청   

2014년에  제단 꽃을 드리기 원하시는 분들, 매주 예배 후 점심식사 비용을 담당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교회 사무실 앞 신청 용지에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생일, 결혼 기념, 추모 등을 기념하면서  예배를  위한 꽃과 성도들의 교제를 위한 점심 식사 제공에 기쁨으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50, 점심식사: 100불씩)

 

교인등록 카드 작성 Ë

교적부에 교인 등록 카드가 없는 분들이 계십니다. 예배 안내 책상 위에 준비된 교인 등록 카드를 작성하신 후 담임 목사님께나 정영미 전도사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도 소식

1. 축하합니다! 하나님께서 김훈섭 권사님 가정에 지난 3 5일 외손자, 이삭( Isaac)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1. 최원희 사모님께서 지난 금요일 퇴원하셨습니다. 건강 회복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최경례 집사님께서 병원에서 퇴원하시고 호스피스로 옮기셨습니다. 주님의 은혜와 능력이 함께 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여행 중인 성도들: 김용섭-한국, 김복자-휴가, 김영혜-한국, 이희수-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