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를 모르는 아이들!

“너희들은 ‘크리스마스’가 무엇인지 아니?” 아이들은 아무 대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12월 25일이 어떤 날이지 아니?” 물론 날짜를 알지 못하는 아이들이기에 대답을 기대하진 않았지요. 그래도 혹시 한명 정도는 대답을 알줄 알았는데 아무도 크리스마스를 아는 아이들이 없었습니다.  

예수님의 탄생일.  크리스마스도 모르는 아이들이 있는 이곳이 바로 M4선교지입니다.  아이들은 자신의 생일도 모르고 오늘의 날짜도 모른답니다.  그리고 날짜와 생일에도 관심이 없지요. 이런 아이들에게,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일은 인간의 힘으로 불가능함을 느낍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기도가 꼭 필요합니다.  


학교에서의 주일 예배 

한해를 보내며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저희들과 함께 동해해 주신 당신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에는 신나는 일들로 가득한 해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주님, 우리 부족 마을 아이들이 크리스마스를 이해하는 날이 속히 와서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주님, 학교 사역을 계속 추진 할수 있도록 필요를 채우소서. 특히 좋은 교사들을 많이 보내 주소서.   

주님, 계속 사조를 위해 기도합니다. 재준이가 여러번 꿈을 꾼 것처럼 사조가 속히 돌아 올수 있도록 그 부모의 마음을 움직이소서. 


김여호수아 & 사라 선교사  |  예은, 재준 & 예나